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팡플레이 토트넘 중계방송 보는 법

쿠팡플레이가 이번에 내한한 토트넘 구단의 경기를 독점으로 생중계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는 지상파 방송 중계 없이 쿠팡플레이 앱이나 PC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 TV로 접속하여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미 13일 저녁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진 토트넘과 K리그의 1차 친선경기는 생중계가 종료되어 지금은 하이라이트 영상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7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20분 예정으로 되어 있는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하는 토트넘 VS 세비야의 경기가 아직 남아 있는데요. 이 경기를 시청하려면 쿠팡플레이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시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아직 쿠팡플레이 회원이 아니라면 1달 무료 체험도 가능하고 이미 쿠팡 와우 회원이시라면 쿠팡 플레이 사이트에서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 후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ㆍ먼저 쿠팡플레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쿠팡플레이-홈페이지-검색화면
쿠팡플레이-홈페이지

 

ㆍ아직 쿠팡에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거나 쿠팡 회원이지만 와우 회원이 아니라면 [와우 멤버십 30일 무료 체험하기]를 클릭합니다.

쿠팡플레이-홈페이지-와우-멤버십-30일-무료-체험하기
와우-멤버십-30일-무료-체험하기

 

ㆍ그다음 [30일 무료체험 찬스]를 클릭합니다.

30일-무료체험-찬스-화면
30일-무료체험-찬스

 

ㆍ아직 쿠팡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 가입, 쿠팡 회원이지만 와우회원이 아니라면 로그인을 합니다.

쿠팡-로그인-화면쿠팡-회원가입-화면
쿠팡-로그인-회원가입

ㆍ[와우회원 무료 시청하기]를 클릭합니다.

 

 

와우-회원-무료-시청하기
와우-회원-무료-시청하기

ㆍ쿠팡 아이디로 로그인을 합니다. 저는 이미 쿠팡 와우회원이라서 기존에 만든 프로필이 있는데 그렇지 않다면 쿠팡 플레이 이용약관 화면이 나온 다음 프로필 추가 화면이 나올 거예요.

쿠팡-플레이-로그인쿠팡-플레이-프로필
쿠팡-플레이-로그인

ㆍ상단에서 [스포츠] 글씨를 클릭합니다.

쿠팡-플레이-화면-스포츠
쿠팡-플레이-화면-스포츠

ㆍ당일 토트넘 VS 세비야 [7.16 (토) 오후 6:20 예정] 클릭 후 시청이 가능합니다.

 

 

토트넘-VS-세비야
토트넘-VS-세비야

 

이상으로 쿠팡플레이 시청 방법을 정리해 보았는데요. 저는 그동안 와우회원이면서도 쿠팡플레이를 자주 이용하진 않았는데 이번 기회에 이용해 봐야겠네요. 그런데 아쉽게도 스포츠 경기는 다시 보기가 안되고 하이라이트만 볼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16일 경기는 될 수 있는 한 생중계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